당뇨병 치료? 필요한 도움을 받으십시오!

2020. 6. 14. 03:30카테고리 없음


당뇨병 치료? 필요한 도움을 받으십시오!



당신이 혹은 사랑하는 사람이 당뇨병과 싸우고 있을 때, 정보를 얻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뇨병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이 병에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이 글을 읽으세요.


당장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앞으로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배고프면 아몬드를 좀 먹어도 돼.


이것은 당신의 설탕 수치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소금이 없는 아몬드는 단백질과 다른 좋은 것들 때문에 꽤 영양가가 있다.


배고픔이 시작되면 언제든지 몇 그릇을 잡을 수 있도록 한 그릇을 쉽게 손에 넣으세요.




매번 똑같은 방식으로 일을 하면 삶이 더 편해지고 정리도 더 잘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매일 밤 잠자리에 들 때 계량기와 인슐린 공급품을 같은 위치에 놓아두면 아침이 되면 정확히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다.


테스트할 때 반드시 해야 할 모든 작업을 일상적으로 수행하도록 하십시오.




섬유질이 많은 식이요법을 하면 당뇨병에 걸릴 위험도 줄일 수 있다.


통곡물 식품을 섭취하면 흰 빵과 같은 고혈당 식품의 섭취를 줄일 수 있으며, 이는 당뇨병 위험을 낮출 수 있다.


전곡류 식품이 당뇨병을 예방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라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임신성 당뇨병에 대해 알고 조절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므로, 이 질환에 대한 의심이나 징후가 있다면 즉시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 상태 앞에 서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아이의 건강을 모두 위태롭게 할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임신 중에 먹어도 괜찮은 약을 줄 수 있고 또한 당신의 식단이 어떻게 생겼어야 하는지에 대한 건전한 조언도 제공할 수 있다.




당뇨병 환자들을 포함해 간식을 많이 먹는 사람들은 자동판매기가 손짓하면 "아니오"라고 말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하지만 건강에 좋지 않은 선택에서 벗어나 과일이나 야채, 또는 다른 복잡한 탄수화물을 먹는 것은 중요하다.




당뇨병 환자라면 먹는 거 조심해.


음식의 종류에 따라 혈당치가 달라지기 때문에 음식 섭취량을 주의 깊게 관찰할 필요가 있다.


식사량이 많으면 인슐린 주사를 더 많이 맞아야 하고, 적은 식사는 덜 필요할 수도 있다.


먹는 것에 주의하면 포도당 수치를 적극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당뇨병 환자들은 하루에 세 끼의 큰 식사보다는 여섯 끼의 작은 식사를 계획할 때 그들의 건강이 더 낫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하루 중 식사를 더 자주 하게 되면 포도당 수치가 더 안정될 수 있다.


게다가, 더 규칙적으로 먹는 것은 간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임신성 당뇨병에 대해 자책하지 마라.


그것은 종종 발생하며, 당신이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스트레스를 피하고 임신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취하라.




정보는 언제나 어떤 전투에서든 승리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줄 것이며, 특히 당뇨병과 같이 위험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을 다룰 때는 더욱 그러하다.


여러분이 지금 여기서 읽은 것은 여러분이 질병을 정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조언들의 모음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오늘부터 시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