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사 마케팅을 시작하기 위한 현명한 조언!

2020. 6. 14. 03:30카테고리 없음


제휴사 마케팅을 시작하기 위한 현명한 조언!



제휴 마케팅은 그것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우고 그들이 배운 것을 실행하는 사람들에게 꽤 수익성이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에서 성공적으로 입지를 다지려면 숙제가 많다.


여기 계획을 시작하기 위한 몇 가지 좋은 조언들이 있다.




이 기능을 남용하지 마십시오.


가장 좋은 경우, 그것은 당신의 고객을 짜증나게 한다.


최악의 경우 추적 사슬이 끊기거나 바이러스를 퍼뜨릴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 회사가 웹사이트에서 하지 않은 주문을 어떻게 추적하는지 알아내라.


만약 당신이 우편이나 전화로 주문하기로 선택한 회사 고객들을 데려온다면, 당신은 그 주문들이 당신의 현재 제휴사 ID와 어떻게든 연결되지 않는 한 수수료에서 손해를 볼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당신을 가장 많이 버는 프로그램만 유지하라.


계열사의 성능을 확인하려면 계열사를 검토하십시오.


표준에 미치지 못하는 계열사를 없애면 더 많은 수익을 가져올 수 있는 신규 광고주를 위한 여지를 얻게 된다.




해결해야 할 지침이 포함된 많은 이메일을 처리하는 제휴사의 시간 절약 팁으로, 메시지를 다시 읽기 위해 계속해서 이메일로 돌아가는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한 가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팁은 이러한 지시사항의 핵심 내용을 복사하여 텍스트 문서에 붙여넣어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돌아가서 메일을 확인해야 하는 대신 메모장을 간단히 참조하면 된다.




"슈퍼" 계열사가 되려고 하는 것은 많은 제휴 프로그램 멤버들에게 실수일 수 있다.


너무 많이 하지 마라, 너는 지칠 것이다.


넌 절대 최대 목표에 도달할 수 없어! 자신에게 맞는 마케팅 접근법을 찾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 한다.




계열사에 연결하기 위해 모호하지 않은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언급된 링크가 노골적으로 드러나지 않고 계열사로 연결되는 링크로 텍스트에 침투할 수 있는 기법이 있다.


독자들은 무지하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기술을 사용하되, 솔직히 말해라.


독자들이 놀라지 않도록 링크 뒤의 맥락을 알려라.




인색하거나 음습해 보이는 계열사를 넘겨라.


판매 품목당 20% 이하의 이익을 제공하는 회사와 함께 일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존경할 만한 계열사들은 당신의 반품 사업을 위해 더 높은 수수료를 제공할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 사이에는 많은 차이점이 있다.


다른 프로그램들은 다른 상품들을 판매하고 다른 수수료나 수수료를 받는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




제휴 사이트를 이용하기 전에 반드시 제휴 사이트를 조사하십시오.


일부 사람들은 지나치게 복잡하고 좌절감을 느낀다.


분명히 이것은 바람직하지 않지만, 사전 예방적이고 이윤을 추구하는 웹사이트 관리자는 낮은 품질의 제휴 웹사이트에 의해 방해받지 않을 것이다.


이것들은 분명히 방문객들에게 도움을 주지만, 그것은 또한 신뢰를 증가시킬 수 있고, 사람들이 구매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도 있다.




대상 고객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그에 따라 제휴 마케팅 파트너를 선택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컨텐츠에 제휴 링크를 쉽게 통합할 수 있으며, 또한 자신의 가시성을 높일 수 있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당신의 사업을 더 잘 홍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상황별 네트워크와 배너 광고와 같은 다른 온라인 광고 방법이 있지만 제휴 프로그램은 지속적으로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방문자를 창출할 것이다.


좋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찾을 때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사항: 1/네비게이션의 용이성.


2/ 프로그램 인기 3.


3/ 의뢰 때마다 받게 될 금액.




어떤 종류의 마케팅이 효과가 있으려면 목표 고객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독자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왜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지 이해하시오.


독자들의 관심사는 무엇인가?



더 큰 제휴사 마케팅 수익을 얻으려면 스크린샷과 비디오와 같은 아이 캔디로 제품 리뷰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사람들에게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줌으로써,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을 살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대부분의 잠재 구매자들은 주문하기 전에 제품의 정확한 사양을 알고 싶어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자세히 검토하십시오.




시간을 내어 다음 행동을 계획하고 이러한 조언들을 명심한다면, 당신이 관여하기로 결심했을 때 희망했던 긍정적인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그러니 이 조언들을 포함한 행동 계획을 세우고 일을 시작하라!